비트겟 입금 방법 및 선물 거래방법(업비트를 이용하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1) 비트겟 입금 방법과 입금 후 2) 선물 거래 방법을 알려드린 후 3) 해외 송금 시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겟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선물거래가 가능한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국내거래소는 가상화폐 거래법상 선물거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선물거래가 가능한 비트겟에서 거래를 하셔야 하며 국내거래소(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에서 비트겟 거래소로 코인을 송금하여 선물테더를 만들어서 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거래소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입금과정과 선물거래과정이 꽤 번거롭기 때문에 비트겟에서 선물거래를 제대로 하기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 PC 버전으로 업비트에서 트론을 출금하여 비트겟 입금 방법과 선물 거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트겟 입금 방법

비트겟 입금을 하기 위해서 비트겟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지갑(Assets), 디포짓(Deposit)으로 이동하면 입금 코인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해당 메뉴에서 트론(TRX) 선택 후 입금을 해보겠습니다.

 

입금 방법

 

1. 비트겟 로그인 후 '지갑(Assets)'에 마우스를 올리고 '입금(Deposit)'을 클릭합니다.

2. 트론이 수수료가 저렴하고 전송 속도도 빠르니 트론(TRX)을 선택하고​ '입금주소(Deposit address)'를 복사합니다.​

 

비트겟 디포짓으로 이동하기코인 TRX 설정하기
비트겟 디포짓으로 이동하기

 

3. 업비트 거래소에서 '트론' 검색 후 시장가로 원하는 금액만큼 매수합니다.

4. 상단의 입출금 클릭 - TRX 검색 - 입출금 클릭 - 출금신청 - 일반출금 - 최대 - 확인​을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5. 2번에서 복사했던 TRX 주소를 받는 사람 주소에 붙여 넣기 - 동의 박스 체크 - 출금신청을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입출금으로 이동하기출금신청하기
입출금으로 이동하기

 

6. 2채널 인증하기 - 카카오페이 인증 - 카카오 페이 메시지 확인 후 인증 - 출금 인증 완료​됩니다.

 

카카오페이 인증하기출금인증 완료
카카오페이 인증하기

 

7. 출금은 보통 5~30분 안에 완료되며 비트겟 Assets에 들어가면 전송한 TRX만큼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출금 내역확인하기TRX 확인하기
입출금 내역확인하기

 

이로써 비트겟 입금이 완료되었습니다. 여기까지의 과정은 비트겟뿐만 아니라 바이낸스, 바이비트, OKX 등 기타 해외 거래소 모두 동일합니다. 이제, 선물거래를 위해 지갑에 있는 현물 트론을 매도하여 선물 USDT로 변환해 보겠습니다.​

 

 

비트겟 선물 거래방법

비트겟 메인화면에서 트레이딩으로 이동하면 선물 거래도 가능합니다. 

 

선물 거래방법

  1. 비트겟 메인화면 상단의 Trade - Spot Trading 클릭합니다.
  2. TRX 검색 - TRX/USDT 클릭 - Market Order 선택 - 매도량 최대치 - Sell TRX 클릭 후 Confirm을 클릭합니다.
  3. Assets 확인하면 USDT가 늘어난 것을 확인 후 Transfer를 클릭합니다.
  4. From Spot , To USDT-M , Select a coin USDT 확인 - Max 클릭 - Confirm 클릭합니다.
  5. Assets - Futures 클릭하면 변환한 현물 USDT만큼 선물 USDT가 추가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트겟 트레이딩으로 이동USDT 변환하기USDT 변환확인하기
비트겟 현물 트론 매도 후 선물 USDT 변환

 

이로써 선물 거래를 위한 모든 준비과정이 끝났습니다. 바로 거래를 시작하셔도 되지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셀퍼럴 파트너 포스팅을 참고하신 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오픈톡방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셀퍼럴 공식파트너 최고 요율로 등록할 수 있는 모든 거래소 총정리

오늘은 1) 셀퍼럴 공식파트너 등록이 가능한 거래소를 알려드린 후 2) 거래소 별 셀퍼럴 공식파트너 최고 요율과 3) 셀퍼럴 파트너 등록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식파트너로 등록할 수 있는

aldrh007.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