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셀퍼럴 요율 사기 사례 (셀퍼럴 총판들의 사기 수법)

728x90
반응형

 

밍하~ 반갑습니다!

얼마 전에 비트겟 셀퍼럴 사기 감별 방법 포스팅 후 사기 문의가 많이 왔는데요 최근에는 불법 해외선물 대여계좌 또는 불법 토토 총판 사기꾼들이 셀퍼럴 시장으로 많이 넘어와서 사기 피해가 더욱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한번 더 알려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비트겟 셀퍼럴 요율 사기 사례 및 셀퍼럴 총판들의 사기 수법

바로 시작할게요~

 

 

셀퍼럴 요율 사기 사례

1. 첫 번째 사례

이분은 처음 셀퍼럴 가입할 때 50%의 높은 요율을 설정해 준다는 총판의 말에 속아 가입했는데 사기감별영상을 시청 후 확인해 보니 30%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또한 가입당시 파트너페이지를 받지 못해 요율 확인을 뒤늦게 했습니다.

 

 

2. 두 번째 사례

이분은 요율을 최대치로 설정해준다는 총판의 말을 믿고 본인 요율을 모른 채 가입했다가 사기감별영상을 시청 후 확인해 보니 30% 설정된 경우입니다. 

특히 이분은 KYC 인증도 완료한 상태라서 재가입도 힘들어졌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입당시 파트너페이지를 받지 못해 요율 확인을 하지못했습니다.

 

 

3. 세 번째 사례

서로 다른 분이 같은 곳에서 사기당한 사례로 이곳에서 사기당하신 분들이 가장 많았습니다.

이분들의 경우 요율을 40% 설정해 준다는 총판의 말에 속아 가입했는데 사기감별영상 시청 후 확인해 보니 30% 설정된 경우입니다.

마찬가지로 가입당시 파트너페이지를 받지 못해 요율 확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4. 번외

정말 많이 문의하시는 사례인데 구글 폼 파트너 신청사이트는 절대 비트겟 공식사이트가 아닙니다!

상식적으로 파트너신청을 비트겟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구글 설문지로 받는 것이 말이 되나요?

이 사이트 역시 셀퍼럴 총판이 만든 사이트로 누군가의 하위파트너로 등록되어 요율 조작당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셀퍼럴 요율 사기 사례 정리

1. 50% 이상의 과도한 요율로 유혹한 후 30% 이하의 요율을 설정한다.

2. 요율 언급 없이 최대치라고 속인 후 30% 이하의 요율을 설정한다.

3. 요율을 40% 설정해 준다고 하고 30% 이하의 요율을 설정한다.

4. 공통적으로 파트너페이지를 안 알려줘서 요율 확인을 시켜주지 않는다.

 

이 밖에도 가입 후 초반에는 요율을 40% 설정했다가 시간이 지나면 몰래 30% 이하로 낮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셀퍼럴 요율 사기 문제점

1. 요율 확인을 안 하고 KYC 인증하면 재가입이 힘들어진다. 특히 최근에는 KYC 철회도 잘 안 해줍니다.

2. 가입 후 초반에는 요율을 40% 설정했다가 나중에 30%로 요율을 낮출경우 눈치를 못 챌 수도 있고 상위파트너가 배 째라는 식으로 나오면 KYC 인증을 다 써버려 재가입할 수 없을 경우 대처방법이 없습니다.

 

 

 

셀퍼럴 요율 사기 방지하는 법

1. 40%를 초과하는 과도한 요율을 믿지 않는다. 본사가 아닌 상위파트너가 설정가능한 최대 요율은 40%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2. KYC 인증하기 전에 반드시 파트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인 요율을 확인한다.

3. 셀퍼럴 가입하기 전에 상위파트너에게 정확한 요율을 확인받고 조작하지 못하도록 꾸준히 파트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인 요율을 확인한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애초에 상위파트너를 잘 고르는 것입니다.

포털사이트에 대충 검색만 해봐도 셀퍼럴 업자들이 급격히 증가해 무분별하게 광고를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러분들이 어디서 셀퍼럴 가입하시든 KYC 인증하기 전에 최소한 본인 요율이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RyHiSBXaH4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