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비트겟 셀퍼럴 파트너 등록 방법! 규정 위반 없이 셀퍼럴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오늘은 1) 비트겟 셀퍼럴과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린 후 2) 비트겟 셀퍼럴 50% 공식파트너 등록을 규정 위반 없이 안전하게 하는 방법 3) 그로 인한 수수료 혜택 효과를 설명드린 후 4) 셀퍼럴 파트너를 최고 요율로 등록할 수 있는 모든 거래소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셀퍼럴 관련 정보글들이 많이 늘어났고 그로 인해 사기꾼들도 많아졌으며 특히 셀퍼럴을 하다가 정지를 당했다는 글이 자주 보이는 중입니다.

특히 일부 블로거와 유튜버들이 셀퍼럴은 정지 위험이 있다고 겁을 주면서 파트너 등록 없이 페이백으로 셀퍼럴을 적용시켜 준다는 사기를 치는 행위가 너무 많은데 셀퍼럴은 반드시 파트너 권한을 받아야 제대로 환급을 받기 때문에 파트너 등록을 해주지 않는 블로거나 유튜버들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비트겟 셀퍼럴

비트겟 셀퍼럴 정지 사례

 

일반적으로 위의 사례처럼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이 세상 어느 거래소에서도 셀퍼럴을 공식적으로 허용해 주는 거래소는 없고 비트겟 역시 셀퍼럴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겟을 비롯한 일부 거래소에서 합법적으로 정지 위험없이 셀퍼럴이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일반 레퍼럴 회원의 거래 계정을 파트너 계정으로 등록시켜 드려서 파트너 자격으로 거래수익과 레퍼럴수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게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참고로 비트겟은 파트너로 등록되지 않으면 셀퍼럴이 불가능합니다. 최근 파트너 등록을 안 해주고 파트너 페이지도 알려주지 않으면서 요율을 숨긴 채로 셀퍼럴 등록이 되었다고 사기를 치는 사례가 정말 많이 늘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트겟 셀퍼럴 등록 방법

  1. 비트겟 셀퍼럴 파트너 가입 링크로 접속하여 Referral Code 'pfuh' 확인 후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국가코드 +82)를 입력하고 가입합니다.
  2. 이메일 인증 또는 번호 인증을 마치면 비트겟 홈페이지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비트겟 로그인 후 우측상단 사람모양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본인 UID가 나오는데 이 UID와 본인이 사용하고 싶은 파트너 닉네임을 오픈톡방으로 알려주시면 파트너등록을 해드립니다.
  3. 파트너등록 완료 후 비트겟 파트너사이트 url을 알려드리면 파트너사이트 로그인하셔서 본인 커미션 요율 확인하면 비트겟 셀퍼럴 파트너 등록이 완료되고 KYC 인증 후 해당 계정으로 매매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비트겟 가입화면, UID 확인

 

비트겟 셀퍼럴 파트너 신청 양식과 비트겟 파트너 페이지

 

비트겟 파트너 기존 커미션 최고 요율은 40% 였는데 2023년 3월 업데이트 이후 50%로 상향되었습니다. 대부분 비트겟 파트너님들이 40~45%의 낮은 요율로 셀퍼럴을 하고 계시는데 저희 채널은 50%의 공식파트너로 등록되니 낮은 요율로 등록된 파트너님들은 재가입을 통해 50%로 상향받으시기 바랍니다.

 

 

비트겟 계정 삭제 및 KYC 삭제방법 (공식파트너 등록방법)

오늘은 1) 비트겟 계정 삭제(회원 탈퇴) 및 KYC 삭제 방법을 알려드린 후 2) KYC 삭제가 필요한 경우와 3)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4) 비트겟 공식파트너 등록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비

aldrh007.tistory.com

 

 

비트겟 셀퍼럴 파트너 요율별 수수료 비교

비트겟 파트너 커미션 요율별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레퍼럴 회원 40% 파트너 45% 파트너 50% 파트너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0.02 0.04 0.012 0.024 0.011 0.022 0.01 0.02

 

선물거래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부분 거래를 시장가로 하게 되고 비트겟 기준으로 시장가는 지정가보다 수수료가 2배 비쌉니다. 따라서 셀퍼럴 없이 거래한다면 50% 셀퍼럴 파트너를 받으시는 분들보다 2배나 비싼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셀퍼럴은 반드시 등록해야 하는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참고로 50% 이상의 요율은 비트겟 시스템 상 절대 등록이 불가능하니 50% 이상의 높은 요율로 현혹하는 사람이 있다면 사기일 확률이 높으니 파트너 페이지에 반드시 접속하셔서 본인의 요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로써 비트겟 파트너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점이나 가입 문의는 오픈카톡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셀퍼럴 가능한 거래소 총 정리

비트겟 이외에 셀퍼럴이 가능한 거래소가 추가되었습니다.

비트겟, OKX, 빙엑스, 탭비트, 바이비트 등 셀퍼럴이 가능한 모든 거래소를 총 정리한 게시글을 아래에 첨부해 놓았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셀퍼럴 공식파트너 최고 요율로 등록할 수 있는 모든 거래소 총정리

오늘은 거래소 별 셀퍼럴 공식파트너 최고 요율과 등록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식파트너로 등록할 수 있는 거래소는 비트겟, OKX, 빙엑스, 탭비트 거래소가 있으며 바이비트의 경우는 페이

aldrh007.tistory.com

 

비트겟 셀퍼럴 공식파트너 등록 방법

 

썸네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