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레퍼럴 변경 방법 및 신청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바이비트 셀퍼럴 적용을 하기 위해서는 레퍼럴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수수료 할인과 KYC, 계정등록을 해야 변경이 가능한데, 바이비트 레퍼럴 변경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변경 방법

바이비트의 레퍼럴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케이스가 있습니다. 추천 링크 없이 가입한 경우는 이메일로 변경 요청만하면 간편하게 처리가 가능하며 1~2일 내로 처리가 됩니다. 이후 고객센터 웹 양식을 통해 변경 요청을 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고객센터(서비스 센터)로 이동하신 후에 양식을 갖춘 후 입력하게 되면 완료됩니다.

 

 

추천 링크 없이 가입한 경우

바이비트 레퍼럴 변경하기

 

레퍼럴 변경하기

  1. 바이비트 고객센터로 이동합니다. (바이비트 고객센터 바로가기)
  2. Bybit account login, KYC and other requests / Account login / Account registration issues를 선택합니다.
  3. My inquiry is not listed above를 선택 후 UID와 E-mail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4. "I agreed and authorized Bybit to change my affiliate ID to 48358 due to wrong input before, thank you!"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5. Submit을 클릭하여 제출하면 레퍼럴 변경하기 신청이 완료됩니다.

 

디스크립션 기재하기

복사 붙여넣기가 안 되신다면, 아래의 텍스트 문서를 다운로드 후 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Description 기재하기.txt
0.10MB

 

 

추천 링크로 가입한 경우

추천 링크로 가입한 경우는 추천 링크 없이 가입한 경우보다 다소 복잡하지만, 아래의 글을 따라 추천 링크로 가입한 경우도 쉽게 레퍼럴 변경이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셀퍼럴 레퍼럴 변경 방법 (2023년 5월 최신)

바이비트는 셀퍼럴과 레퍼럴이 가능하며, 바이비트의 셀퍼럴, 레퍼럴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레퍼럴 게이트 이후 셀퍼럴 신청이 급격히 증가했으며, 비트겟 셀퍼럴

aldrh007.tistory.com

 

 

정말 간단하게 변경 신청이 가능하죠?

 

보통 레퍼럴을 하시는 분들은 기본 20%의 수수료 할인만 제공하지만 그렇게 하면 bj나 유튜버들과 다를게 뭔가요 ㅠㅠ..

셀퍼럴을 해서 트레이더분들께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야죠.코인 선물거래를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청자가 1000명이 넘어가는 대형 방송인들의 레퍼럴 수입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저를 찾아오시는 분들께는 남들과 같은 하찮은 정보가 아닌 여러분들께 정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비트 셀퍼럴 신청하는 방법

 

바이비트 셀퍼럴 등록방법 [20% 레퍼럴할인 + 20% 셀퍼럴페이백]

바이비트는 셀퍼럴과 레퍼럴이 가능하며, 바이비트의 셀퍼럴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트겟 셀퍼럴은 워낙 정보가 많이 퍼져있어서 제게 셀퍼럴을 신청하신 분들이 200

aldrh007.tistory.com

 

 

참고 동영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